안드로이드의 아이 패드 삼성 갤럭시 탭 S7
많은 사람들이 아이패드를 이기기 위해 노력했지만 삼성만큼 애플의 태블릿 지배력에 도전하는 사람도 없었습니다. 새로운 Samsung Galaxy TabS7+는 분명 지금까지 한국 회사의 최선의 시도입니다.
얼핏 Galaxy Tab S7+는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매우 매끄럽고 멋진 디자인, 5G 연결, 화려하고 매우 부드러운 120Hz 디스플레이, 최고급 프로세서, 지연 시간이 짧은 기능성 S펜, 그리고 마지막으로 생산성 향상을 위해 맞춤형 인터페이스입니다. 선택사양의 키보드 케이스, 방대한 배터리, DeX모드로 인해 예전과 달리 신화적인 노트북 대체품에 근접하고 있습니다.
다행히 잠시 슬레이트를 사용한 후에도 긍정적인 경험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사실 TabS7+는 일상생활에 더 잘 맞을수록 더 매력적인 장치가 될 것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사용 가능한 기능 목록은 TabS7+에 대한 단일이지만 다소 큰 문제를 훨씬 능가합니다. 너무 커서 이 하드웨어의 구성은 이 사이즈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은 Tab S7은 Tab S7+만큼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그 외에도 Galaxy TabS7+는 지금까지 최고의 Android 태블릿입니다.
Galaxy Tab S7 + 디자인
Galaxy Tab S7+는 촉감이 좋은 매끄러운 유리의 뒷면과 iPad Pro에 있는 것과 매우 유사한 예리한 모서리로 아름답게 결합되어 있습니다. 날카로운 프레임은 외형은 좋지만 오래 사용하기에 가장 편한 형태는 아닙니다. 클리어한 프레임은 쿼드 AKG 튜닝 라우드 스피커와 몇 개의 안테나 라인에 의해서만 중단됩니다. 후면이 예쁜 라인은 S펜을 자석으로 부착하여 충전하는 데 사용되는 측면 근처의 광택봉만 차단됩니다. 크기에 비해 얇고 가벼운 Tab S7+는 매우 잘 설계되어 있습니다.
이제 크기는 익숙해져야겠죠. 야외에서 자주 사용하는 경우, 사람들은 Tesla의 터치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훔친 것이 아닌가 의심됩니다. 네, 슬림한 베젤과 효율적인 공간 활용에도 불구하고 Galaxy Tab S7+는 하나의 큰 태블릿으로 거대한 사이즈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립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더 작은 Tab S7은 기술적으로 LCD 디스플레이와 험블러 하드웨어를 갖춘 다른 장치이기 때문에 Tab S7+ 사양을 다른 크기로 가질 수 없습니다. 따라서 최고 중 최고의 것을 원한다면 TabS7+의 큰 크기에 안주해야 합니다.
Galaxy Tab S7 + 디스플레이
Galaxy Tab S7+는 풍부한 색상과 뛰어난 선명도의 12.4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이곳에서 가장 큰 세일즈 포인트일 겁니다. 그리고 아이패드 프로도 아름다운 디스플레이를 발휘한다면 바로 LCD입니다. TabS7+를 사용하면, 보다 풍부하고 매혹적인 컬러가 됩니다.
또 다른 환영 기능은 120Hz의 재생율 지원입니다. 이렇게 크고 화려한 디스플레이로 높은 재생률을 가지는 것은 정말 경외감을 불러일으키는 경험이지만, 배터리 쪽이 조금 더 빨리 소모됩니다. 그래도 그만한 가치가 있어요. 재생률 120Hz의 크고 밝은 OLED 디스플레이를 경험하면 다른 모든 디스플레이를 쉽게 망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크고 뛰어난 디스플레이는 게임, 스프레드시트 스크롤 또는 동료들과의 Zoom 회의 사이에 넷플릭스가 끼어들어 거의 모든 것에 적합합니다. 멀티미디어 소비는 정말 빛을 발하는 곳이라, 저는 종종 4K HDR 비디오에 몰두했어요.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time 와이파이 연결안됨 비밀번호 (0) | 2021.03.14 |
---|---|
미드 레인지 매직 구글 픽셀 4a (0) | 2020.09.23 |
댓글